close

"요염한 섹시美" 블랙핑크 리사, 앵두같은 입술로 '남심폭격' [★SHOT!]

[OSEN=김수형 기자] 한류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사랑스러움이 터지는 사진으로 팬심을 사로 잡았다. 

21일인 오늘, 블랙핑크 리사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Thank you JAKARTA!!!!! we all had an amazing time!!! Love you all and hope to see you again soon!(자카르타 고마워. 우리 정말 놀라운 시간을 보냈어!! 모두 사랑하고 곧 다시 만나길 바래)"란 글로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하며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리사는 블랙핑크 사진 프린팅이 선명한 티셔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바비인형 같은 금발 비주얼을 하고 앵두같은 입술을 쭉 내미는 팬서비스 컷을 공개해 뭇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글로벌 그룹인만큼 세계 각지에서 인기를 자랑하며 월드투어를 진행,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연을 위해 출국한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리사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 여자연예인 중 SNS 팔로워 1위를 자랑했던 태연을 제치고 이번에 새롭게 원톱 1위에 오르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리사 인스타그램' 캡쳐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