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뮤직뱅크' 세븐틴 'Home' 1위 '3관왕'.."캐럿들, 1위 가수 팬이 되어 기뻐"[종합]

[OSEN=김은애 기자] 세븐틴이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에 올랐다.

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선 세븐틴 'Home'이 1위를 거머쥐었다. 이에 세븐틴은 1위 공약인 웃으면서 노래하기를 실행하며 앵콜송을 불렀다.

세븐틴은 "우선 캐럿이 1위 가수의 팬이 되서 기쁘다. 함께 같이 걸어나가자. 가족들, 멤버들, 플레디스 스태프 분들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세븐틴은 지난 1월3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 트로피를 추가하면서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세븐틴의 타이틀곡 'Home'은 미니멀한 사운드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어반 퓨처 R&B 스타일의 장르로, 보코더를 이용한 특별한 사운드가 감성을 더욱 자극하는 곡이다. 좋아하는 상대에 대한 소중함을 애틋한 감성으로 표현, 서로가 서로에게 기댈 수 있는 존재로서 어떤 어려움이라도 이겨내려는 마음을 '집'에 비유해 풀어낸 따뜻한 가사와 섬세한 감정선은 리스너들을 편안하게 한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75번지, ATEEZ(에이티즈), CLC(씨엘씨), N.Flying(엔플라잉), SEVENTEEN(세븐틴), VERIVERY(베리베리), 그레이시, 김수찬, 네온펀치, 네이처(NATURE), 노태현, 딕펑스, 사우스클럽, 소리, 아스트로(ASTRO), 여자친구, 우주소녀, 임팩트, 체리블렛 (Cherry Bullet), 크나큰 등이 출연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뮤직뱅크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