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해치' 정일우, 수상한 고아라에 의심의 눈초리..관계 궁금증↑[Oh!쎈 컷]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보라 기자] SBS 월화드라마 ‘해치’ 정일우와 고아라의 심장쫄깃한 사냥터 숨바꼭질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열혈 사헌부 다모’ 고아라에게 시선을 뺏긴 정일우의 모습으로 인해 심상치 않은 두 사람의 관계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해치’는 왕이 될 수 없는 문제적 왕자 연잉군이금(정일우 분)이 사헌부 다모 여지(고아라 분), 열혈 고시생 박문수(권율 분)와 손잡고 왕이 되기 위해 노론의 수장 민진헌(이경영 분)에 맞서 대권을 쟁취하는 유쾌한 모험담. ‘이산’ ‘동이’ ‘마의’ 등 ‘사극 흥행불패’ 신화를 세운 김이영 작가의 2019년 야심작으로, 조선시대 사헌부와 영조의 청년기를 본격적으로 담아내 ‘2019년형 믿고 보는 정통 사극’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일우(연잉군 이금 역)와 고아라(여지 역)의 ‘사냥터 투샷’이 10일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열정 넘치는 ‘사헌부 다모’ 고아라가 비밀스럽게 감찰에 나선 가운데 ‘문제적 왕자’ 정일우가 그녀의 모습에 시선을 빼앗기며 숨죽이고 관찰 중인 모습이다.

공개된 스틸 속 정일우는 고아라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고아라는 정일우가 자신을 관찰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른 채 수사에 몰두하고 있다. 천막 뒤에 몸을 숨기고 사방을 경계하는 고아라의 눈빛에서 ‘사헌부 다모’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하지만 정일우는 고아라를 향한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또 다른 스틸 속 정일우가 급박한 표정으로 누군가를 찾는 모습이 함께 담겨 과연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과연 오해로 시작된 정일우와 고아라의 인연이 앞으로 어떻게 그려질지, 훗날 ‘문제적 왕자’와 ‘사헌부 다모’로 짜릿한 공조를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는 두 사람 앞에 그려질 이야기에 관심이 증폭된다.

제작진은 이날 “본 장면은 정일우와 고아라의 관계를 가깝게 해주는 기폭제 같은 중요한 장면”이라며 “이후 두 사람의 인연이 운명적으로 엮이며 조선을 뒤흔들 커다란 사건이 시작될 예정이니 앞으로 이들의 관계 변화를 본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BS 월화드라마 ‘해치’는 오는 2월 11일(월)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purplish@osen.co.kr

[사진] SBS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