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몬스타엑스, '핫'한 글로벌 컴백..12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美친차트]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를 향한 글로벌 반응이 뜨겁다. 

몬스타엑스가 지난 18일 오후 6시(한국시각) 정규2집 TAKE2. ‘위 아 히어(WE ARE HERE)’를 발표한 가운데, 벌써부터 해외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몬스타엑스의 새 앨범 ‘위 아 히어’는 19일 오전 칠레, 코스타리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몽골, 필리핀, 루마니아, 러시아, 사우디 아라비아, 싱가포르, 태국, 아랍에미레이트 등 12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몬스타엑스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K팝 그룹으로 성장한 만큼 컴백과 동시에 ‘핫’한 반응이다. 몬스타엑스의 새 앨범에 대한 뜨거운 글로벌 반응이 이들의 입지와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새 앨범은 상실과 방황 사이에서 희망을 찾는다는 주제를 관통한 앨범으로, ‘너와 나, 우리이기에 느낄 수 있는 감정’을 노래했다. 

타이틀곡 ‘엘리게이터(Alligator)’는 몬스타엑스에 최적화된 곡으로, 특유의 힙합적인 느낌에 파워풀한 퓨처팝 사운드가 믹스매치된 댄스곡. 서로의 늪으로 더 끌어당긴다는 중독적인 훅과 벅차오르는 감정의 흐름이 인상적이다. 

차근차근 성장하며 꾸준히 존재감을 높이고 있는 몬스타엑스. 글로벌 성과도 좋은 출발인 만큼, 새 앨범을 통해서 하나씩 이뤄나갈 성과도 기대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