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지 FC 02 회 대회 프로모션 오프닝 영상 공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9.03.19 13: 41

오는 3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더블지FC의 두 번째 대회의 프로모션 영상이 공개됐다. 
더블지 FC 01회 대회가 ‘기회’ 였다면, 2회 대회는 선수들의 진정한 실력을 경기장 안에서 ‘증명’ 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포함 하고 있다.
현재 더블지 FC 02 회 대회를 2주 정도 앞두고 막바지 준비를 한창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대회를 알리는 프로모션 오프닝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의 내용은 임현규(팀마초 35), 양동이(팀마초 35), 김재영(노바 MMA 36), 전찬미(부산팀매드 23)선수들이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이다.

영상속의 내용은 각각의 선수가 장충 체육관을 향해서 이번 더블지 02회 대회를 열심히 준비하면서 다짐했던 굳은 마음들이 모여서 그들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장충 체육관으로 나아가는 모습, 더블지 02회 대회는 다른 대회와는 다른 웅장함이 느껴지는 영상이다.  
국내 다른 프로모션 영상과 달리 세련된 영상, 음악, 선수들이 너무나 자연스럽게 영상에 녹여 있고, 보면서 선수들의 케이지 안에서 느껴지는 다부진 모습 처럼 영상 속에서도 그 당당함을 확인 할 수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더블지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