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몬스타엑스-유승우, 정세운 'Feeling' 응원 릴레이 "스타쉽의 의리"

[OSEN=장진리 기자] 스타쉽 소속 아티스트들이 정세운의 컴백을 응원해 화제다.

정세운은 지난 19일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화려하게 컴백한 가운데 스타쉽 소속 아티스트들이 새 앨범을 응원해 눈길을 끈다.

몬스타엑스 멤버 기현과 셔누는 공식 SNS를 통해 신보를 적극 응원했다. 기현은 정세운의 신곡 'Feeling (Feat. PENOMECO)'(필링)의 뮤직비디오 사진을 게재하며 "여 정세운이 섹시한데"라며 귀여운 신곡 응원과 함께 정세운의 색다른 변신에 대한 소감을 전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 셔누는 'Feeling (Feat. PENOMECO)' 뮤직비디오 링크와 함께 "세운아, 이번 노래도 너무 좋구나, 매번 연습실에서 연습한 보람이 있는 거 같다 화이팅"이라며 포근한 선배의 마음으로 신곡을 열렬히 응원했다.

유승우 역시 자신의 SNS에 "오우 세운아 앨범 축하해"라며 음악방송 무대를 보고 있는 모습을 게재해 스타쉽 싱어송라이터 라인의 남다른 형제애를 자랑했다. 또한,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브라더수도 SNS를 통해 “자우림 김윤아 선배님의 ‘Going Home’ 리메이크에 세운이와 함께 참여했다”며 “원곡의 담담한 위로에 친구와 얘기 나누듯 다정함과 따스함을 담으려 노력했는데 세운이의 목소리와 느낌으로 잘 완성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진심 어린 마음으로 신곡을 응원했다.

스타쉽 형 라인의 따뜻한 응원을 받은 정세운의 신보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는 특유의 서정적인 분위기와 트렌디한 매력을 녹여낸 앨범으로, 그간 정세운이 쌓아온 음악적 성장과 한층 더 성숙해진 감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은 첫눈에 사랑에 빠진 상대에게 설레는 마음과 전하고 싶은 감정을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주제의 곡으로, 진성과 가성을 아우르는 정세운의 시원한 보이스와 페노메코의 트렌디한 랩과 보컬이 만나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신곡 'Feeling (Feat. PENOMECO)'을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고 있다./mari@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