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BC "'무한도전' 종영 1주년, 김태호 PD·출연진 오늘(31일) 회동" [공식입장]

[OSEN=연휘선 기자] '무한도전' 멤버들이 종영 1주년을 맞아 다시 뭉친다. 

MBC 관계자는 31인 OSEN에 "'무한도전' 출연진과 김태호 PD가 오늘(31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만나는 게 맞다. 멤버들 모두 평소에 바빠 좀처럼 한 자리에 뭉치기 어려웠는데 오늘이 종영 1주년인 만큼 시간을 내서 뭉치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방송가의 말을 빌려 김태호 PD와 '무한도전' 멤버들이 종영 1주년을 맞아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회동한다고 보도했다. 또한 '무한도전' 팀이 종영 1주년을 맞아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했다. 

그러나 이와 관련 MBC 관계자는 "종영 1주년 기념 이벤트나 시청자 선물에 대해서는 확인된 바가 없어 자세히 밝히기 어렵다. 이날 오후 모임이라 아직 멤버들이 만나지도 못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무한도전'은 대한민국 평균 이하임을 자처하는 남자들이 매주 새로운 상황 속에서 펼치는 좌충우돌 도전기를 그린 예능이다. 2005년 4월 23일 방송을 시작해 2018년 3월 31일 시즌 종영까지 13년 동안 '국민 예능'으로 사랑받았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