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복면가왕' 스트레이키즈 한 "걱정 많은 '임걱정' 한이, 열심히 했어요" [★SHOT!]

[OSEN=이소담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의 멤버 한이 MBC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밝혔다.

31일 스트레이키즈 공식 SNS에는 "걱정 많은 임걱정 한이!! 열심히 했어요!! 스테이 덕분에 덜 떨었던 것 같아요!!! 고마워요 스테이!!! #복면가왕 #straykids #stay"라는 글과 함께 한의 사진이 여러 장 올라왔다.

이날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한이 '임걱정'으로 출연, 반전 노래 실력을 뽐냈다. 1라운드에서는 '추노'와 맞붙어 폴킴의 '너를 만나'를 열창했다.

한은 딘의 'D'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스트레이키즈에서 래퍼 포지션을 맡고 있다는 사실에 판정단은 더욱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한은 팀내 랩은 물론, 프로듀싱에 뛰어난 예능감까지 보유한 멤버. 여기에 노래 실력까지 겸비하면서 다재다능한 재능을 뽐냈다.

한편 한이 속한 스트레이키즈는 최근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를 발매한 가운데, 미국을 비롯해, 멕시코, 페루, 핀란드, 러시아, 싱가포르 등 해외 1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한 저력을 뽐냈다. / besodam@osen.co.kr

[사진] 스트레이키즈 SN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