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 "도민익, 완벽함 뒤 숨겨진 허당미 실제 모습 닮았다"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9.04.12 09: 20

 배우 김영광이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끌린 이유와 캐릭터에 대한 애정 가득한 생각을 밝혔다.
오는 5월 6일(월) 첫 방송을 앞둔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 비욘드 제이)는 김영광(도민익 역), 진기주(정갈희 역), 김재경(베로니카 박 역), 구자성(기대주 역)의 탄탄한 청춘 라인업이 그려낼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 올봄 시청자들의 연애 DNA를 자극할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차세대 로코 대세 김영광이 극 중 완벽을 추구하는 T&T모바일 미디어 본부장 도민익으로 분해 벌써부터 안방극장에 심쿵주의보를 발령하고 있다.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펼치는 비서 정갈희 역의 진기주와 완벽한 비주얼 합은 물론 심박수를 뛰게 만들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SBS 제공

이처럼 예비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는 김영광은 “대본을 처음 봤을 때 굉장히 즐거운 이야기고 예쁜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제가 하면 ‘즐겁게 촬영할 수 있겠다’, ‘재미있겠다’고 생각했다”며 “그리고 대본이 무척 코믹스럽고 재밌다. 제가 평소에도 재미있는 것들을 좋아하다 보니 그런 부분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초면에 사랑합니다’가 가진 유쾌함에 끌린 속마음을 전했다.
이어 “도민익은 까칠하지만 굉장히 솔직한 사람이다. 그 솔직함이 정말 매력적이다. 그리고 완벽함 뒤에 의외로 허당스러운 면모도 보이는 인물인데 그 모습이 저랑 비슷하다. 실제로 제가 약간 허당기가 있고 철두철미한 성격이 아니다. 오히려 헐렁헐렁한 편이다(웃음)”라고 말해 찰떡 싱크로율을 더욱 기대케 한다. 
김영광은 “봄에 어울리는 로맨스도 하고 때로는 자기 자신과의 싸움을 하는 도민익 캐릭터가 가진 내면적인 고민도 그려질 예정이다. 이러한 모습들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여 그만의 색깔로 덧입혀질 마성의 보스 도민익이 기다려지고 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의 아슬아슬하고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현재 방영중인 ‘해치’의 후속으로 5월 6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