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미 부부" 박지윤♥조수용, 8살 나이차 극복+3월 비공개 결혼→축하ing(종합)[Oh!쎈 레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나희 기자] 가수 박지윤(37)과 카카오 공동대표 조수용(45)이 8세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많은 이들이 이를 축하해주고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22일 OSEN에 "박지윤과 조수용 대표가 지난 3월 가족들의 축하 속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박지윤과 조수용 대표가 부부의 연을 맺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조수용 대표가 발간하는 월간 '매거진 B'의 팟캐스트 'B캐스트'를 함께 하며 친분을 쌓았고, 디자인과 예술, 음악과 영화 등에서 공통된 관심사를 발견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이에 2년 교제 끝에 결혼에 이르게 됐다는 설명이다.

박지윤·조수용 SNS

'매거진B' SNS

사실 박지윤과 조수용 대표는 지난 2017년 5월,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알려졌지만 박지윤 측이 "함께 일하는 관계로 친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나 연인 관계는 아니다. 부디 이번 일로 인해 누군가에게 오해가 없기를 바란다"라고 부인해 마무리됐다.

이에 이 같은 결혼 소식이 대중을 놀라게 만들고 있는 상황. 하지만 박지윤이 오랜만에 전한 근황인 만큼, 수많은 이들의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한편 지난 1993년 잡지 모델로 얼굴을 알린 박지윤은 1997년 '하늘색 꿈'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성인식', '가버려' 등의 히트곡으로 '섹시 솔로 여가수'의 계보를 이은 그는 한동안 공백기를 가지다 지난 2009년 박지윤 크리에이티브를 설립하고 장르를 바꿔 활동 중이다. 

OSEN DB, 카카오 제공

그런가 하면 조수용 대표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을 초록창으로 디자인한 사람으로 잘 알려진 디자인, 마케팅 전문가다. 지난 2003년 네이버 창립 초기 멤버이며, 2010년 브랜드 디자인 컨설팅 회사 JOH(제이오에이치)를 세웠고, 국내 최초로 브랜드 다큐멘터리 잡지 '매거진B'를 창간했다. 카카오에서 브랜드 디자인총괄 부사장과 공동브랜드센터 센터장을 지낸 그는 지난해 3월 여민수 대표와 함께 공동 대표에 선임됐다.

또한 조수용 대표는 과거 사내연애로 만난 A씨와 결혼했지만 이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박지윤·조수용·'매거진B' SNS, OSEN DB, 카카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