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연기하고 싶다”..‘전역’ 지창욱이 밝힌 #남지현 면회#연기 복귀#잘생김(종합)[Oh!쎈 이슈]

[OSEN=강서정 기자] “좋은 작품으로 연기하고 싶다.”

배우 지창욱이 오늘(27일) 오전 8시 30분경 강원도 철원 소재 부대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팬들의 환영 속에 전역했다. 

이날 지창욱은 상기된 표정으로 팬들 앞에서 전역 신고를 했고 연기 복귀를 예고했다. 지창욱은 “전역한 건지 모르겠다. 아직까지 실감이 안 난다. 내일쯤 되야 실감이 날 것 같다”고 했다. 

[OSEN=철원, 이대선 기자] 27일 오전 배우 지창욱이 강원도 철원 소재 부대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배우 지창욱이 팬들과 취재진을 향해 인사를 하고 있다. /sunday@osen.co.kr

지창욱은 2년여의 군생활 후 더욱 다부지고 훈훈해진 모습으로 나타났는데 “앞으로 더 잘 생겨지도록 하겠다”고 재치 있게 말하며 “관리를 빨리 받아야 한다. 조금 있으면 작품도 해야 하고 활동도 해야 해서 관리를 받아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밝혔다. 

[OSEN=철원, 이대선 기자] 27일 오전 배우 지창욱이 강원도 철원 소재 부대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배우 지창욱이 팬들과 취재진을 향해 인사를 하고 있다. /sunday@osen.co.kr

특히 지창욱은 입대 전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에서 남지현과 호흡을 맞췄는데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남지현 양이 면회를 온다고 했는데 제가 오지 말라고 했다”며 “그래도 면회를 와준다면 고마울 것 같다”고 말한 바 있다. 

지창욱은 남지현이 면회는 오지 않았고 군 뮤지컬 ‘신흥무관학교’를 보러 왔다면서 “잠깐 인사했다. 주변 군인들에게 보여주지 않았다. 지현이한테 대본 좀 봐달라고 했다. 지현이 대본을 잘 봐서 내가 졸랐다”고 했다. 

지창욱은 ‘신흥무관학교’ 무대에 오르며 배우 강하늘을 비롯해 그룹 인피니트의 성규, 샤이니의 온유, 뮤지컬 배우 고은성 등과 호흡을 맞췄다. 

[OSEN=철원, 이대선 기자] 27일 오전 배우 지창욱이 강원도 철원 소재 부대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배우 지창욱이 미소를 짓고 있다. /sunday@osen.co.kr

지창욱은 “이번에 공연하면서 강하늘과 10년 만에 공연했고 김성규와 공연하면서 많이 친해졌다. 온유도 마찬가지고 고은성 등 다 나한테 도움이 많이 됐다. 사실 이 친구들이 있어서 의미 있고 편하게 군생활을 할 수 있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무엇보다 지창욱은 전역 전 이미 여러 작품 출연 제안을 받았다. 드라마 ‘별의 도시’와 ‘날 녹여주오’ 등을 제안받았는데 아직 복귀작인 정해지지 않은 상황. 

지창욱은 “복귀를 앞두고 걱정되는 건 카메라 앞에 오랜만에 서는 거라 긴장되지 않을까 걱정된다”며 “열심 운동하고 살도 빼서 좋은 작품으로 연기하고 싶다. 더 좋은 모습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드디어 2년여 만에 전역하며 팬들 곁으로 돌아온 지창욱. 그의 연기 복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이대선 기자 sunday@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