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우주소녀, 스페셜 앨범 무빙 티저 공개.."통통 튀는 썸머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첫 무빙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 무빙 티저를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무빙 티저 속 우주소녀는 새하얀 모래사장 위에 일렬로 앉아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 시선을 끈다. 블루 의상으로 시원한 매력을 더한 우주소녀 멤버들은 레드부터 옐로우, 핑크까지 다채로운 색감의 헤어 컬러로 자연 속에 떠오른 무지개를 연상케 해 한층 더 아름다운 아우라를 풍겨낸다. 특히 멤버 보나는 푸르른 하늘을 향해 손을 뻗어 반갑게 인사해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내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킨다.

지난 1월 미니앨범 ‘WJ STAY?’(우주 스테이?)를 통해 서커스와 카니발을 배경으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뿜어냈던 우주소녀는 색다른 무빙 티저로 '썸머퀸'으로서 반전 매력을 담은 변신을 예고했다. 약 5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보 'For The Summer'는 여름 겨냥해 선보이는 스페셜 앨범인 만큼 우주소녀만이 보여줄 수 있는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로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주소녀는 무빙 티저를 시작으로, 포토 티저, 트랙리스트, 시크릿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잇따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그간 다양한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던 우주소녀가 어떠한 음악으로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수 있을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한 우주소녀는 '비밀이야'를 비롯해 ‘너에게 닿기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라 라 러브) 등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담은 음악으로 인기 걸그룹으로 발돋움했다. 더불어 연기, OST, 예능 등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활약, 대중들의 높은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6월 4일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를 발표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