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오종혁, 교통사고 부상자 구호 조치 도왔다 "할일 했을뿐, 민망해" [공식입장]

[OSEN=하수정 기자] 오종혁이 19일 새벽 교통사고를 당한 운전자를 직접 도운 사실이 알려졌다.

19일 오후 오종혁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 관계자는 OSEN에 "오종혁 씨가 해당 내용이 기사로 알려지고 민망해하고 있다. 특별한 일이 아니었는데 알려지니까 그런 것 같다"고 밝혔다. 

오종혁은 이어 소속사를 통해 "교통사고로 다친 분이 의식을 잃어가는 것 같아서, 옆에서 말을 걸며 의식을 잃지 않도록 곁을 지켰다"며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OSEN=박준형 기자] 지난해 4월 서울 신당동 충무아트센터 블랙홀에서 뮤지컬 '무한동력'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오종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soul1014@osen.co.kr

앞서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 30분께 30대 후반 A씨의 승용차가 서울 한남대교 북단에서 남단 방향으로 가던 중 중앙분리대를 들이받았다. 때마침 현장을 지나가던 오종혁이 차를 세우고, A씨의 차량으로 접근해 의식을 잃지 않도록 계속 말을 걸면서 곁을 지켰다. A씨는 이 사고로 목과 다리를 다쳤다고.

이 과정에서 또 다른 시민이 119에 신고해 구급차가 출동했고, A씨는 인근 병원으로 무사히 이송됐다. A씨는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 취소 수치인 0.121%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아이돌 그룹 클릭비로 데뷔한 오종혁은 연기자로 변신에 성공했고, 현재 서울 LG아트센터에서 뮤지컬 '신과함께_이승편'에 출연하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