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한방' 이상민, 13억 사기 논란 불구 편집無.."김수미 칭찬 힘이 된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9.07.23 23: 11

이상민이 편집 없이 ‘최고의 한방’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N ‘최고의 한방’에선 이상민, 탁재훈, 장동민이 김수미와 함께 무인도 여행을 즐겼다.
이상민은 김수미에 대해 “칭찬이 너무 힘이 된다”고 밝혔다. 장동민은 “선생님의 장점은 사람을 끌어들이는 흡입력이다”라고 꼽았다.

그러다 탁재훈은 김수미에게 “예쁘다”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상민은 탁재훈에게 “너무 한 것 아니냐”며 호통쳤다.
앞서 이상민은 사기 논란에 휩싸였다. 이날 고소인 A씨는 이상민이 약 12억 7000만 원을 편취했다며 서울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A씨 측은 이상민이 2014년 약 45억 원의 대출을 알선해주겠다며 4억원을 받아갔지만 대출이 이뤄지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후 이상민이 대출 대신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A씨 회사를 홍보해주겠다며 홍보비 명목으로 8억 7000만 원을 더 받아갔다고.
이와 관련해 이상민은 "나에 대한 고소 건으로 신문기사 등에 실린 내용은 전혀 사실과 다르다. 근거 없이 나를 고소한 자를 무고 및 명예훼손으로 맞고소 하는 등 가능한 모든 법적 대응을 다할 계획이다”고 맞대응했다.
이에 '최고의 한방' 측 관계자는 OSEN에 "제작진도 금일 저녁에야 관련 사건을 기사로 접하고 소속사와 이상민 씨에게 사실 확인을 문의했다. 그 결과, 이상민 씨가 억울함을 피력하고 맞고소 등 강경한 대응에 나서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고의 한방’ 제작진은 "본 방송이 당장 같은 날 밤이고, 출연자가 법적 대응 의사를 밝힌 만큼 아직까지 법적 판결이 나온 것은 아니지만, 오늘 방송되는 2회에서는 이상민 씨 분량에 관해 편집 없이 방송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최고의 한방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