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강다니엘, 발매 3일 만에 40만 장 돌파.. 역대 남녀 솔로 1위 [공식]

[OSEN=지민경 기자]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음반 판매량 추이가 심상치 않다.

지난 29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가 시작된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가 발매 3일 만인 오늘(31일) 낮 12시 기준 한터차트 집계 누적 판매량 40만 4,896 장을 돌파했다. 이로써 강다니엘은 한터차트 집계 기준 역대 남녀 솔로 아티스트 초동(음반 발매 후 일주일 간의 누적 음반 판매량) 기록을 새로 썼다.  

2019년 발매된 앨범 전체를 기준으로 보아도 놀라운 수치다. 오늘 낮 12시까지의 한터차트 집계 기준으로 강다니엘의 ‘color on me’는 2019년 발매된 전체 앨범 가운데 초동 순위 2위에 안착했다. 특히 솔로 가수는 그룹에 비해 음반 판매량이 적은 만큼 강다니엘이 세운 역대급 스코어는 “강다니엘 파워"를 실감케 하는 놀라운 기록이다.

강다니엘의 이번 앨범은 긴 공백을 기다려 준 팬들에게 바치는 선물과 같다.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준비하려 했으며, 그런 와중에도 본인의 색을 최대한 많이 담아보고자 인트로를 제외한 앨범의 전곡에 작사로 참여했다. 그렇기에 이번 앨범에 그와 팬들에게 더욱 유의미하며, 이를 증명하는 듯한 놀라운 기록들이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강다니엘은 팬들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오늘부터 전국의 주요 광역시를 돌며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오늘(31일) 광주와 대전에 이어 8월 1일에는 부산과 대구, 3일에는 서울에서 2회차로 진행된다. 특히 부산에서는 공개 팬사인회로 진행, 더 많은 팬들과 얼굴을 마주하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