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컴백 D-1' 오마이걸, '번지' MV 티저 공개.."역대급 썸머송 예고"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컴백을 하루 앞두고 역대급 썸머 시즌송을 예고했다.

오마이걸은 4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 공식 SNS채널 및 유튜브 등을 통해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의 타이틀곡 '번지(BUNGE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청량한 사운드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고층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7인 7색의 상큼하면서도 큐티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마치 무슨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두근거리는 긴장감이 느껴지는 영상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금발로 변신한 지호를 비롯해 멤버들의 새로운 헤어 스타일링,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려한 컬러들의 썸머룩, 악세사리 등 이전에 볼 수 없던 톡톡 튀는 매력이 짧지만 강렬하게 담겨있다.

약 18초 분량의 짧은 티저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의 건강미 넘치고 싱그러움 가득한 비주얼과 끝을 알 수 없는 스토리 속 긴장감은 본 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또 어떤 콘셉트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관심을 쏠리고 있다.

타이틀곡 '번지(BUNGEE)'는 청량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으로, 오마이걸의 ’큐피드’를 함께 작업한 153/Joombas Music Group의 곡에 서지음의 가사, 미미의 랩, 오마이걸의 다채로운 보컬의 조합이 돋보이는 곡이다. 경쾌한 기타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신나는 여름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곡이다.

오마이걸은 그동안 소녀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이미지로 독보적인 그룹 색깔을 완성시키며 탄탄한 음악성과 콘셉트를 바탕으로 ‘성장형 아이돌’로 자리 잡았다. 여름과 만난 이번 스페셜 앨범에서 오마이걸이 과연 어떠한 스토리와 세계관을 만들어낼지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내일(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를 공개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WM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