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오재일 역전타 & 철벽계투...두산, KIA 5-2 잡고 2연승 [현장 리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광주, 이선호 기자] 두산베어스가 2연승을 달렸다.

두산은 13일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19신한은행 MYCAR KBO리그' KIA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오재일의 역전타와 최주환의 솔로홈런, 깔끔한 계투책을 앞세워 5-2로 승리했다. 두산은 올해 KIA를 상대로 팀 간 성적 9승2패의 압도적인 우위를 지켜갔다. 

KIA의 공격이 무뎠다. 1회말 선두 김주찬의 2루타와 김선빈의 볼넷으로 무사 1,2루 기회를 잡고도 터커 병살타, 최형우 투수 땅볼이 나와 살리지 못했다. 2회도 1사후 안치홍 2루타와 이창진, 한승택 볼넷으로 만든 만루에서 박찬호의 우익수 뜬공으로 선제점을 뽑았을 뿐이었다. 

두산도 마찬가지였다. 초반 김기훈에게 막히다 3회 1사후 박세혁의 우월 솔로포로 동점을 만들었다. 5회 무사 1,2루에서 허경민의 병살타가 나왔다. 6회초 1사후 정수빈 볼넷에 이어 오재일이 우중간 3루타를 날려 역전에 성공했다. 이어진 1사 3루에서 추가점이 나오지 않았다. 

그러나 두산은 7회초 최주환의 우월솔로포와 허경민의 볼넷, 상대투수의 야수선택으로 만든 무사 1,3루에서 김재호의 희생플라이로 한 점을 보태 4-1로 점수차를 벌렸다. 이어 9회에서는 최주환의 2루타, 허경민의 안타로 만든 1,3루에서 김재호의 희생플라이로 쐐기점을 뽑았다. 

KIA는 7회말 박찬호의 안타, 김주찬의 2루타로 한 점을 추격했다. 그러나 이어진 볼넷 2개로 만든 1사 만루에서 대타 이우성과 안치홍이 삼진으로 물러났다. 9회 1사 1,2루 기회도 살리지 못했다. 9회까지 매회 주자를 내보내고도 단 2명만 홈을 밟았다. 잔루만 12개를 양산했다. 고졸 김기훈이 6이닝 2실점 호투가 유일한 위안거리였다.  

두산 이용찬은 매회 위기를 맞았으나 득점타를 최소화하는 효율적인 투구로 5이닝 1실점 투구로 승리를 따내고 5연패에서 탈출했다. 시즌 4승째. 두산은 박치국, 함덕주, 윤명준, 이형범을 차례로 내세워 1실점으로 막고 승리를 지켰다. /sunny@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