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시원+청량" 몬스타엑스, 'FOR THE LOVE OF IT' MV 커밍순 영상 공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올여름의 마지막을 시원하게 장식할 스페셜 뮤직비디오 커밍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가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와 함께한 스페셜 프로젝트 'FOR THE LOVE OF IT’(포 더 러브 오브 잇)의 뮤직비디오 커밍순 영상을 전격 게재했다.  

공개된 커밍순 영상에서는 몬스타엑스가 청량함을 가득 담은 비주얼을 자랑해 이목을 끈다. 푸르고 시원한 분위기의 야외 농구장을 시작으로 화려한 네온 컬러의 볼링장, 이국적인 느낌의 수영장까지 다채로운 배경에서 유쾌한 분위기를 마음껏 자랑한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다 함께 모여 음료를 마시고 게임을 즐기며 평소 무대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반대로 발랄하면서도 싱그러운 아우라로 남다른 소년미를 발산해 새로운 매력을 더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몬스타엑스가 펩시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FOR THE LOVE OF IT”의 대표곡을 자신만의 음색으로 재해석한 스페셜 영상으로, 미국 애틀랜타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돼 몬스타엑스 특유의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한층 더 시원하게 표출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의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이 더해진 신곡 'FOR THE LOVE OF IT' 뮤직비디오로 여름의 마지막을 시원하게 장식할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감이 모인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빛나는 해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팝 그룹으로는 두 번째로 빌보드 팝송즈(Pop Songs) 차트에 진입해 30위로 기록하며 꾸준히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오는 21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를 대표하는 축제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과 유명 라디오 방송국인 아이하트라디오에서 개최하는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 참석을 확정 지으며 대세 그룹임을 입증했다.

한편, 몬스타엑스와 펩시가 함께하는 'FOR THE LOVE OF IT’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