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김민준♥︎권다미, 결혼식 사진 입수..지드래곤도 전역 앞두고 참석 '훈훈'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은애 기자] 배우 김민준과 패션사업가 권다미가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지드래곤이 참석했다.

김민준과 권다미는 11일 오후 서울 광장동 그랜드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사회는 방송인 오상진이 맡았으며, 배우 박중훈이 축사로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했다. 여기에 가수 이선희는 '그중에 그대를 만나'로 축가를 꾸몄다.

비공개로 진행된 이날 결혼식은 초대받은 하객 2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결혼식에는 전역을 앞둔 권다미의 동생 지드래곤도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은 나비넥타이를 한 채 여전히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김민준과 권다미는 지난 6월 열애사실이 알려져 화제의 중심에 섰다. 당시 김민준은 OSEN에 "현재 좋은 인연으로 잘 만나고 있습니다"고 권다미와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6월 OSEN 단독보도)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김민준과 권다미는 다양한 공통점이 많아 자연스레 사랑을 키워나갔다. 또 두 사람은 항상 서로를 아끼는 모습으로 주변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김민준과 권다미는 서울 청담동, 한남동 일대에서도 다정히 데이트를 즐긴다고 전해졌다. 최근에는 패션 매거진을 통해 웨딩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드래곤의 누나인 권다미는 패션 브랜드를 론칭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2017년에는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 500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김민준은 패션모델 출신으로 '다모' '타짜' 무수단' 등 다수의 작품과 예능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다. Vesper MJ란 이름으로 DJ로도 활동했으며 사업적으로도 여러 성과를 거뒀다.
 

/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