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일상부터 김이나까지"..HEDY, 데뷔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초호화 프로듀서진'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10.17 09: 06

오는 24일 정식 데뷔하는 신인 가수 HEDY(해디)를 위해 초호화 프로듀서진이 나섰다.
HEDY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포션 포 해디(PORTION FOR HEDY)’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하며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명은 ‘포션 포 해디’이며, 타이틀곡은 ’롤링 스톤(Rolling Stone)‘으로 확정됐다. 이 외에도 ’쉬운 게 아닌가봐‘ ’지금껏 그래왔듯이‘, ’홈(Home)‘, ’롤링 스톤(Inst)’까지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타이틀곡 ‘롤링 스톤’에는 ‘회상’, ‘애인있어요’, ‘사랑이 떠나가네’ 등 숱한 히트곡을 작곡한 히트곡메이커 윤일상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좋은날’, ‘그 중에 그대를 만나’, ‘걷고싶다’ 등을 작사한 스타작사가 김이나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한남자’를 작곡한 황찬희와 몬스타엑스, 여자친구 등 인기 아이돌과 작업하며 대세 프로듀서로 떠오른 STEREO14 등이 참여, 프로듀서진 구성만으로 가요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HEDY는 지난 2016년 SBS ‘판타스틱 듀오’ 에일리 편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소울풀한 보이스로 최종 듀오로 선정됐던 인물로, 방송 출연 후 수년간 꾸준한 트레이닝을 통해 더욱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구축, 차원이 다른 음악을 통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HEDY의 첫 번째 미니앨범 ‘포션 포 해디(PORTION FOR HEDY)’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솜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