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슈돌' 연정훈, 사진도 잘 찍는 韓3대 도둑.."'♥한가인'이 반할만 해" [핫TV]

[OSEN=김수형 기자] 6주년 달력 프로젝트가 시작, 특히 연정훈이 배우가 아닌 사진작가로 출연해 남다른 포토그래퍼 포스를 폭발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6주년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문희준은 딸 잼잼이에게 "대한민국 남편들이 싫어하는 삼촌, 힘들게 만든 삼촌"이라면서 갓 육아대디인 가수 션을 만나게 됐다. 6주년 기부 달력을 만들며 수익금을 어디에 기부할 수 있을지 방법을 물었다. 수익의 액수를 떠나 그 자체만으로도 의미 있는 일이기에 션은 적극적으로 이를 도왔다. 

이어 세 사람은 함께 어린이 재활센터를 찾았다. 잼잼이가 병원에 있는 친구에게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주는 등 챙기는 모습에 션은 "편견없이 자라야하는 아이들, 이런 모습이 우리가 사는 사회"라 했고, 문희준은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며 달력 만들기에 열중했다. 

6주년 기부 달력 만들기 프로젝트를 위해 각각 아이들이 모두 수목원으로 향했다. 먼저 샘 해밍턴 가족이 도착, 벤틀리와 윌리엄이 꽃들을 보며 환호했다. 다음은 홍경민네 가족이 도착, 계속해서 문희준과 잼잼이가 도착했다. 

문희준은 6주년 달력 만들기를 앞두고 포토그래퍼로 친구를 초대했다고 했다. 힌트로 "우리나라 3대 도둑"이라면서 이니셜을 전했고 모두 가수 정지훈(비)로 생각했다. 이때, 문희준에 친구가 등장, 바로 배우 연정훈이었다. 

연정훈은 "배우가 아닌 사진작가"라면서 사진을 소개, 2005년 연정훈은 아내 한가인과 결혼에 골인, 14년차 워너비 부부이자 두 아이를 둔 아빠가 됐다. 그러면서 연정훈은 개인 사진전을 열 만큼 수준급 사진실력을 드러내면서 "아이들이 너무 예쁘기도 하고 좋은일에 동참하고 싶었다"며 사진작가 포스를 드러냈다. 

문희준도 "대상 경력에 있는 실력파 포토그래퍼"라며 친구 자랑에 바빴다. 연정훈도 "예쁜 모습을 담고 싶은 아빠의 마음으로 찍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사진작가가 된 연정훈은 이번 달력 촬영콘셉트는 '인생'이라고 했다. 한 사람의 일생을 담은 달력을 만들고 싶다면서 본격적으로 촬영을 시작했다. 먼저 윌리엄과 라원이가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등장, 제법 결혼 분위기가 살아나는 사진이 완성됐다. 


 
벤틀리와 잼잼이는 행복한 황혼 컨셉으로 사진을 찍었다. 벤틀리는 하얀 수염까지 분장해 폭소하게 했다.
귀여운 연륜이 느껴주는 모습이 폭소하게 했다. 연정훈은 비장의 무기를 꺼냈다. 아이들은 다양한 컨셉으로 변신하며 귀여움이 폭발했다. 

무엇보다 문희준은 "사진 작가 좋지만 슈돌 출연은 어떠냐"며 돌직구 질문, 연정훈은 "나중에"라며 웃음으로 대답해 '슈퍼맨' 아빠로 출연할지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겼다. 

/ssu0818@osen.co.kr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쳐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