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신서유기7' 강호동→이수근, 레트로특집 동해 여행… 불신지옥 속 송민호 라면 먹기 성공 [종합]

[OSEN=김예솔 기자] '신서유기7'의 멤버들이 치열한 기상미션을 시작한 가운데 송민호가 라면 끓여 먹기에 성공했다. 

15일에 방송된 tvN '신서유기7'에서는 레트로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멤버들이 다 함께 동해바다로 여행을 떠났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폭우탓에 멤버들은 실내에서 기상미션을 시작했다. 
 
이날 멤버들은 기상미션 '자네 지금 뭐하는 건가'를 시작했다. 다음 날 아침식사는 밥차로 멤버들 중 딱 세 명만 먹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가장 먼저 은지원은 폴라로이드로 단체사진 찍기 미션을 받았다. 이어서 규현은 30분 안에 선풍기를 켠 후 밤새 켜놓기 미션을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규현이 방에서 나오자 마자 몸 수색을 벌이며 미션을 실패를 시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피오는 멤버들 중 한 명 코 밑에 치약을 묻히기 미션을 받았다. 다음은 송민호였다. 송민호의 미션은 정자에서 라면 끓여 먹기였다. 이수근은 배추 8포기 담그기였다. 양념은 이미 준비된 상황에서 배추면 담그면 되지만 불신지옥인 현장에서 쉬운 미션이 아니었다. 

이수근은 자신의 미션이 아닌 척 김장 통을 열었다. 이수근은 "이건 아닐 것 같다. 이건 너무 어렵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노래방 점수 100점 받기 미션을 받았다. 강호동은 "이 미션이 나올 줄은 알았는데 내가 될 지 몰랐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규현은 방에서 캐리어를 가져와 선풍기를 가렸다. 하지만 멤버들이 계속해서 선풍기 주위에 머물러 차마 켤 수 없었다. 송민호는 멤버들이 다들 거실에 있어 밖으로 나갈 수 없었다. 강호동은 눈치를 보다가 송민호에게 '비와 당신'을 불러 달라고 말했다. 

강호동은 송민호 옆에서 함께 노래를 불렀고 그때 샤워를 하던 이수근이 "호동이 형 노래 못하게 해라. 비 노래가 미션일 것"이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결국 이수근은 노래방의 전원을 꺼버렸다. 

그 사이 송민호는 뒷문을 빠져 나와 정자로 향했다. 송민호는 라면을 끓여둔 후 방에 들어왔다. 그리고 또 멤버들이 언성을 높이는 틈을 타 정자로 가서 완성된 라면을 끓여 먹었다. 결국 송민호는 미션을 성공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N '신서유기7' 방송캡쳐]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