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전혜빈, 오늘(7일) 2살 연상 의사와 발리서 결혼.."훌륭한 인품 가진 사람" [종합]

[OSEN=지민경 기자] 배우 전혜빈이 오늘(7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전혜빈은 지난 3일 깜짝 결혼 발표를 하며 세간의 관심을 모았다. 전혜빈의 소속사 팬스타즈컴퍼니 측은 "전혜빈 씨는 오는 12월 7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전혜빈은 이날 새벽 결혼식 준비를 위해 비밀리에 발리로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에 따르면 전혜진의 예비 신랑은 2살 연상의 의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일가 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될 예정이라고. 

[OSEN=민경훈 기자] 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제작발표회에서 전혜빈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rumi@osen.co.kr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진지한 만남 끝에 서로를 향한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전혜빈은 소속사를 통해 "예비신랑은 훌륭한 인품을 지닌 사람으로,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히며 예비 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전혜빈은 지난 2002년 걸그룹 러브로 데뷔해 솔로 가수로 활동하다 배우로 전향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tvN '또 오해영', OCN '라이프 온 마스', KBS2 '왜 그래 풍상씨', 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열연을 펼쳐 호평 받고 있는 그는 현재 TV조선 드라마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mk3244@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