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터치' 김보라, '짠내' 폭발 연습생 변신..2차 티저 포착

[OSEN=연휘선 기자] 배우 김보라가 '터치'에서 아이돌 연습생에 도전한다. 

10일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극본 안호경, 연출 민연홍) 측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터치' 2차 티저 영상에는 아이돌 연습생만 10년 차 한수연으로 변신한 김보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보라는 피나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이돌은커녕 되는 일 하나 없어 주변인들의 걱정과 짠함을 불러일으키는 모습이 공개돼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사진=채널A 제공] '터치' 2차 티저 영상.

그는 오랜 연습생 기간에 "얼굴도 애매해, 실력도 애매해, 집도 가난해"라는 주변 사람들의 걱정을 빙자한 우롱 섞인 발언에도 포기하지 않고 아이돌의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갔다. 결국 자신의 이름을 환호하게 만드는 화려한 모습으로 무대에 등장, 과연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을지 한수연 캐릭터에 대한 시청자들의 공감과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드라마다. 김보라는 '터치'를 통해 좌절감 가득한 현실 속에서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삶의 모습을 채워나가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터치'는 2020년 1월 3일 첫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