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AOA 혜정·류의현, 8개월 공개열애 끝 결별.."응원하는 사이로 남기로"(공식)[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심언경 기자] 그룹 AOA 혜정과 배우 류의현이 8개월간 공개 열애 끝에 결별했다. 

AOA 혜정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OSEN에 "혜정과 류의현이 결별했다. 시기나 이유는 사적인 부분이다 보니 확인이 어렵다"라고 밝혔다. 

류의현 소속사 웨이즈컴퍼니 관계자 역시 같은 날 "결별은 사실이다. 응원하는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혜정과 류의현은 지난 4월 열애설을 인정하며, "4~5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에 함께 출연했다. 극 중 혜정은 먹방 크리에이터 발끈 언니로, 류의현은 슈렉으로 분했다. 두 사람은 촬영 중 호감을 느끼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혜정과 류의현은 직접적인 증거가 없었음에도 '쿨'하게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는 점과 6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이라는 대목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혜정은 지난 2012년 그룹 AOA로 데뷔했다. '짧은 치마' '심쿵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신사의 품격' '청담동 앨리스' 등에 출연해, '연기돌'로 활약 중이다. 

류의현은 2006년 광고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드라마 '뉴하트' '베토벤 바이러스' '여왕의 교실' '쇼핑왕 루이', 영화 '아저씨', '페이스 메이커', '사랑남은 아이' 등에 출연했다.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차기현 역을 맡아 주목 받았고, 현재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하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OSEN DB,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 공식 포스터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