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시언, 대배우의 예능감…'얼장'이 지배한 신입회원 OT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이시언이 ‘나 혼자 산다’ 2019 신입회원 OT의 분위기 메이커로 대활약을 펼쳤다.

이시언은 2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속 무지개 신입회원 오리엔테이션에서 아껴뒀던 입담을 전격 발휘, 무지개 회원들과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이시언은 무지개 신입회원들과 가벼운 몸게임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시간 안에 짝궁을 찾아야 하는 게임에서 기안84를 매몰차게 버리면서까지 신입회원 경수진을 챙기는 등 남다른 예능 활약으로 빅 재미를 안겼다.

방송화면 캡처

이러한 몸 사리지 않은 활약에도 결국 벌칙에 당첨된 이시언은 사활을 건 삼행시 대결을 펼쳐 시선을 모았다. 벌칙에서 살아남기 위한 아무말 대잔치가 벌어진 가운데 그는 게임 승자인 한혜연을 감탄케 하는 등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더했다.

이어 현장을 훈훈하게 만든 애장품 교환식에서도 이시언의 활약이 이어졌다. 박나래의 선물을 받게 된 이시언은 선물을 확인하자마자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보여 모두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박나래가 여은파 파티 때 입었던 황금 망토를 받게 된 것. 완강히 선물을 거부한 것과는 달리, 이시언은 망토를 걸친 채 런웨이 워킹을 선보였고, 마치 제 것인 양 완벽한 소화력을 자랑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한껏 과시했다.

이렇듯 연기부터 예능감까지 타고난 센스로 대세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시언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