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측 "유겸, 건강상의 이유로 '가요대제전' 불참..회복에 전념"(전문)[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12.30 10: 37

보이그룹 갓세븐 멤버 유겸이 건강 문제로 MBC ‘가요대제전’에 불참하게 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오전 갓세븐의 공식 SNS 등을 통해 유겸의 ‘가요대제전’ 불참 소식을 알렸다.
JYP 측은 유겸에 대해서 “현재는 충분한 안정을 취하며 건강 관리에 집중해야 한다는 의사의 진단에 따라 아티스트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불참을 결정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에서 진행된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 리허설 사전 포토타임행사에서 그룹 저스투 유겸이 참석하고 있다. / eastsea@osen.co.kr

이어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당사는 아티스트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갓세븐 유겸이 건강상의 이유로 아래 스케줄에 불참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12월 30/31일(월/화) MBC 가요대제전 사전녹화 및 본방송
현재는 충분한 안정을 취하며 건강 관리에 집중해야 한다는 의사의 진단에 따라 아티스트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불참을 결정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당사는 아티스트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