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볼륨을 높여요' 강한나 "아이유, 첫 DJ 깜짝 손님 와주기로" [Oh!쎈 현장]

[OSEN=연휘선 기자] 배우 강한나가 '볼륨을 높여요'로 DJ에 도전하며 깜짝 손님으로 가수 아이유(본명 이지은)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6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라디오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이하 볼륨을 높여요) 새 DJ 강한나의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볼륨을 높여요' 제작진과 강한나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사진=KBS 제공] 배우 강한나가 '볼륨을 높여요' 새 DJ로 나선다.

강한나는 '볼륨을 높여요'를 통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DJ에 임한다. 그를 응원하기 위해 스페셜 게스트들도 나설 예정이라고. 

이와 관련 강한나는 "다들 흔쾌히 와준다고 했다"며 "깜짝 놀랄 만한 분들이 이번주에 손님으로 와준다고 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특히 그는 "사실 정말 모시고 싶은 가수이자 배우였는데 물어보자 마자 '흔쾌히 오고 싶다'고 해줬던 아이유가 생방송으로 함께 보는 라디오로 함께 해주기로 해서 바쁜 와중에 고맙다고 생각한다. 그날 신나게 수다 한마당이 이뤄지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볼륨을 높여요'는 1995년 방송을 시작한 KBS 라디오의 간판 프로그램이다. 방송인 이본,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 배우 최강희와 유인나 등 사람들의 기억에 남는 스타 DJ를 배출해 왔다. 강한나는 악동뮤지션 수현의 바통을 이어받아 매일 저녁 2030 청취자들을 비롯한 폭 넓은 세대의 청취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오늘(6일) 저녁 8시 첫 방송. / monamie@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