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드림캐쳐 한동·네이처 오로라, 중국판 프듀 '청춘유니2' 전격 참가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드림캐쳐의 한동과 네이처의 오로라가 중국판 '프로듀스 101'로 알려진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유니2'에 연습생으로 참가한다. 

9일 OSEN 취재 결과 드림캐쳐 중국인 멤버 한동과 네이처의 중국인 멤버 오로라는 중국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에서 제작하는 '청춘유니' 시즌2에 연습생으로 출격해 다른 연습생들과 데뷔를 향한 경쟁을 펼친다. 

한동은 지난 2017년 드림캐쳐로 데뷔해 팀내 유일한 외국인 멤버로 활약했다. 오로라는 지난 2018년 네이처로 데뷔해 네이처의 ‘여신’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팬들에게 사랑받았다.

현재 두 사람은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중국 광저우에서 합숙 촬영에 들어간 상태. 드림캐쳐와 네이처 활동은 프로그램 출연 이후 지속할 전망이다.

한편 중국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에서 방송되는 '청춘유니'는 중국판 '프로듀스101'로 알려진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100명의 연습생 가운데 팬 투표를 통해 9명의 데뷔조를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해 1월 방송된 '청춘유니' 시즌1에는 국민프로듀서로 엑소의 레이가, 멘토로는 세븐틴의 디에잇, 가수 채의림 등이 출연했으며 최총 선발된 9명의 연습생은 아이돌 그룹 'UNINE'으로 데뷔했다.

올해 방송될 시즌2에는 처음으로 여자 연습생들을 대상으로 서바이벌이 진행되며, 중국의 오디션 프로그램 '우상연습생'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해 9인조 보이그룹 나인퍼센트로 데뷔한 차이쉬쿤이 국민 프로듀서로 활약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블랙핑크의 리사가 멘토로 출연을 확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청춘유니'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