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클로젯' 허율, 500대 1 경쟁률 뚫고 하정우 딸 역 캐스팅 [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보라 기자] 아역배우 허율이 하정우, 김남길의 첫 만남과 전에 없던 신선한 소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클로젯'을 통해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클로젯'(감독 김광빈,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영화사 월광・퍼펙트스톰필름)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허율은 무려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영화 '클로젯'에 합류했다는 제작진의 설명이다. 데뷔작 '마더'에서 보여준 섬세하고 예민한 연기로 최연소 백상예술대상 신인 연기자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드러냈고, 이후 드라마 '손 the guest'에서 귀신을 보는 아이로 분해 강렬한 포스를 뿜어내며 아역스타의 탄생을 알렸다.

영화 스틸사진

영화 스틸사진

'클로젯'에서는 벽장 문이 열리고 흔적도 없이 사라진 상원(하정우 분)의 딸 이나로 열연을 펼쳤다. 새집으로 이사 온 뒤 이상증세를 보이다 홀연히 자취를 감추는 이나는 본격적인 사건의 시작을 알리며 영화 초반부를 긴장감 있게 끌고 간다.

“자신의 마음을 스스로 제어할 줄 모르는 사춘기 아이처럼 연기했다”는 허율은 엄마를 잃은 상처로 아빠에게조차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이나를 섬세한 연기로 표현해내며 해맑은 모습부터 차갑게 돌변하는 모습까지 극과 극의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발산한다.

표정부터 눈빛 하나까지 캐릭터에 완벽히 동화된 모습에 김광빈 감독과 하정우는 “슛과 동시에 돌변해서 연기하는 영민한 배우"라며 "놀라운 친구다. 뛰어난 집중력과 표현력을 지녔다"고 칭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강렬한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허율의 첫 스크린 데뷔작 '클로젯'은 오는 2월 개봉한다./ watch@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