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英 언론, "손흥민 좋은 골찬스 허비, 공격수 영입 빠를수록 좋아"

[OSEN=이균재 기자] "손흥민 좋은 골찬스 허비, 토트넘 새 공격수 영입 빠를수록 좋다."

손흥민(토트넘)은 지난 18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왓포드 비커리지 로드서 열린 2019-2020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3라운드 왓포드와 원정 경기서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팀의 0-0 무승부를 지켜봐야 했다.

손흥민은 토트넘(리그 4경기 연속 무승, 2무 2패)과 함께 부진 늪에 빠졌다. 첼시전 퇴장 징계 복귀 이후 7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했다.

팀의 간판 골잡이인 해리 케인이 부상으로 장기 이탈하며 손흥민의 어깨가 무거워졌지만 올 시즌 초반 보여줬던 최상의 폼을 잃어버린 모습이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흥민은 이날 전반 막판 해리 윙크스의 택배 패스를 받아 골키퍼와 맞서는 찬스를 잡았지만 회심의 왼발 슈팅이 허공을 갈랐다. 경기 내내 찾아온 몇 차례 기회를 날리며 아쉬움을 삼켰다.

영국 매체 이브닝 스탠다드는 "케인이 부상으로 빠진 토트넘은 이빨이 빠진 모습이었다”며 "손흥민과 모우라 모두 좋은 골찬스를 허비했다. 토트넘이 새로운 스트라이커를 영입하는 건 빠를수록 좋다”고 보도했다./dolyng@osen.co.kr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2.keywordsconnect.com/inspace_osen.j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