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터치' 주상욱x윤희석x홍석천, 차뷰티에 무슨 일? '위기 포착'

[OSEN=김보라 기자] '터치' 주상욱, 윤희석, 홍석천의 심상치 않은 만남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오늘(24일) 오후 방송될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극본 안호경, 연출 민연홍) 7회에서는 심각한한 분위기를 형성하는 ‘차뷰티 3인방’ 차정혁(주상욱 분), 양세준(윤희석 분), 김동민(홍석천 분)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민강호(송재희 분)는 오시은(변정수 분)으로부터 아내 백지윤(한다감 분)이 과거 차정혁과 연인이었다는 사실을 듣고 큰 충격에 휩싸였다. 분노에 찬 민강호는 얼마 후 오시은을 찾아가 차정혁을 무너뜨릴 새로운 코스메틱 사업 파트너를 제안하며 극에 긴장감을 더했다.

24일 제작진을 통해 공개된 스틸사진을 보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차정혁, 양세준, 김동민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만나기만 하면 '베프'와 앙숙을 오가는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로 큰 즐거움을 선사했던 그들이 평소와 다르게 심각한 표정을 하고 있는 것.

지난 몇 년간 열과 성을 다해 준비해온 코스메틱 프로젝트에 크나큰 위기가 찾아오는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몰입감을 더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보여주고 있는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 7회는 오늘(24일) 오후 10시 50분에 만나 볼 수 있다./ watch@osen.co.kr

[사진]  MI, 스토리네트웍스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