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흑백 필터 뚫고 나온 '청순美'..."투어 끝, 아쉽고 고마워" [★SHOT!]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2.24 13: 21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일본 돔 투어 공연을 마치고 소감을 밝혔다. 
지수는 23일 개인 SNS에 사진 한 장과 함께 일본 돔 투어 공연 소감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흑백사진으로, 블랙핑크 이니셜 풍선을 배경으로 하트 풍선을 끌어안고 있는 지수의 청순한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그는 "#paypaydome 투어를 마무리하고 나니까 더욱 아쉬운 점들이 많이 남는 것 같다"며 "그래도 우리 블링크 가까이서 많이 봐서 너무 즐거웠고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올 테니 다시 또 우리 블랙핑크랑 함께 즐겨 달라"고 강조했다. 

[사진=지수 SNS] 블랙핑크 지수가 일본 3대 돔 투어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지수는 팬클럽 블링크를 향해 "고맙고 사랑한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블랙핑크는 '블랙핑크 2019-2020 월드 투어 인 유어 에리어 인 재팬(BLACKPINK 2019-2020 WORLD TOUR IN YOUR AREA in JAPAN)'을 진행하며 일본 3대 돔 투어 공연을 진행했다. 이에 22일 오후 일본 후쿠오카 돔에서의 무대를 끝으로 일본 3대 돔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