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보검만의 스타일有"..박보검, '포즈장인'의 콘셉트 소화력 [화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특유의 청초한 이미지와 풋풋한 매력을 뽐내온 배우 박보검이 아웃도어 화보에서 능숙한 포즈와 자연스러운 표정을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배우 박보검이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와 함께한 2020년 S/S 화보를 공개한 것. 지난 2017년 가을부터 햇수로 4년째 아이더의 얼굴을 맡고 있는 박보검은 화보 촬영 때마다 능숙한 포즈와 뛰어난 콘셉트 이해력으로 완성도 높은 화보를 만들어냈다.

화보 속 박보검은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제품의 특징과 디자인을 한껏 돋보이게 했다. 역동적인 레드 색상의 고어 인피니움 방풍 재킷에 등산용 배낭을 메 금방이라도 산에 오를 듯한 모습을 표현했다. 아이더만의 냉감 기술력을 담은 ‘아이스 롱 티셔츠’는 팔짱을 낀 여유롭고 재치 있는 표정과 포즈로 소재가 전하는 시원한 느낌을 가감 없이 연출했다.

그러는가 하면 다가오는 봄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네이비색 블루종 재킷과 베이직 팬츠, 줄무늬 티셔츠를 함께 매치해 아웃도어 캐주얼인 크로스오버 콘셉트도 멋스럽게 완성했다.

이번 시즌 아이더는 일상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제니엄 애슬레틱(Xenium Athletic) 라인’을 새롭게 추가해 애슬레저 상품군을 강화했다. 박보검은 기본 라운드 반팔 티셔츠와 애슬레틱 5부 팬츠를 매치해 도심 속 가볍게 즐기는 러닝의 즐거움과 생동감을 트렌디한 애슬레저 스타일로 선보였다.

아이더 의류기획팀 박윤희 부장은 “아이더의 20S/S 제품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함께 고려한 트렌디한 신상품을 구성했다”며 “아이더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추며 능숙한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인 박보검의 화보를 통해 아이더가 제시하는 감각적인 20S/S 시즌 아웃도어 스타일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아이더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