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개콘' 신봉선 "나는 헤프게 살았다" 과거 열애사 공개 [Oh!쎈 예고]

KBS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개그콘서트’ 인기 개그맨들이 크리에이터로 나서 기대 이상의 재미를 터트린다.

21일 방송될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개그맨들이 직접 기획, 촬영 후 편집까지 참여한 VCR 영상들이 공개된다. 예상을 뒤집는 하이 퀄리티의 스토리 구성은 물론 B급 감성까지 충만한 ‘토요극장’이 개봉, 신선한 자극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개그맨들의 주체할 수 없는 끼가 담긴 영상이 보여지자 녹화장에서는 이들의 미(美)친 활약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고. 제일 주목받았던 영상은 개그맨 송재인, 김원훈, 조진세가 기획, 촬영한 ‘개그맨 플렉스’. ‘힙’ 넘치는 후배들의 아우라에 선배 개그맨들이 시작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전 연인과의 추억을 소각시켜주는 토요극장 ‘이별 물건 전담처리반’에는 의도치 않게 개그맨들의 지난 연애사가 드러나 현장이 초토화 됐다는 후문이다. 모두가 씁쓸했던 과거 연애사를 곱씹던 중 개그우먼 신봉선은 "전 헤프게 살았어요"란 결정적인 한 마디를 날려 궁금증을 높인다.

이외에도 이상호, 이상민의 손발이 척척 맞는 호흡이 담긴 ‘쌍쌍쇼’, 김대희의 멋짐을 꾹꾹 눌러담은 ‘슈트맨’, 현실개그 ‘미친 랭킹쇼’ 등 개그맨들의 아이디어가 빛나는 VCR은 색다른 즐거움을 예고하고 있다.

개그맨들이 직접 발로 뛰며 완성한 ‘토요극장’은 앞으로 '개콘'이 시도할 변화를 엿볼 수 있어 시청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참신한 아이디어로 폭소를 유발할 ‘토요극장’은 21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