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노란 차 업그레이드 했다”..전소미, 2억 5천만원 외제차 운전 ‘20살 플렉스’[종합]

[OSEN=강서정 기자] 가수 전소미가 고급 외제차를 직접 운전하며 20살의 플렉스를 보여줬다. 

지난 28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을 통해 첫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 ‘I AM SOMI(아이 엠 소미)’ 1회 ‘소미의 눈물의 졸업식?’에서는 전소미의 고등학교 졸업식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전소미는 졸업식에 가기 전 아빠와 함께 식사하고 여동생 에블린의 정성 가득한 선물을 받고 감동했다. 학교에 도착한 후 전소미는 떨린다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포토월 앞에 선 후 전소미는 자신만 꽃다발을 못 받은 것에 아쉬워 했는데 회사 식구들이 등장해 대형 꽃다발을 선물했다. 전소미는 생각하지 못했던 이벤트에 눈물을 보이며 “우리 회사 최고”라고 했다. 

또한 전소미는 자신의 생일을 매년 챙겨준 짝꿍과의 이별에 결국 눈물을 보였다. 하지만 공로상을 받고 “인생에서 상 처음 받아본다. 오늘 내 생일이다”며 좋아했다. 

이날 전소미는 졸업식에 가기 전 아빠가 졸업 후 뭘 할 건지 중요하다고 말하자 졸업 후 짜장면을 먹을 거라고 답했던 바. 졸업식이 끝난 뒤 전소미는 작업실에서 소속사 식구들과 함께 짜장면을 먹었다. 

프로듀스24와 빈스 등 회사 식구들과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까지 등장해 전소미의 졸업을 축하해줬다. 

또한 영상 말미 예고 영상에서 전소미가 직접 차를 운전하는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전소미는 차에서 “나 노란 차 업그레이드 했다”며 손을 흔들었다. 해당 차량이 전소미의 차인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황.

영상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전소미가 탑승한 차량이 람보르기니 SUV 모델인 우르스라며 관심을 보였다. 이 차량은 2억 5600만 원부터 시작, 고가의 외제차로 네티즌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 /kangsj@osen.co.kr

[사진] 유튜브 영상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