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강다니엘, 청량+섹시美 컴백‥잇지·NCT127·세정·엠씨더맥스 '맞대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04.01 18: 41

4월 첫째주 TOP5를 소개한 가운데, 강다니엘이 청량함이 돋보인 청년섹시미를 발산했다. 
1일인 오늘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 이날 4월 첫째주 '쇼 챔피언'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먼저 TOP5를 소개했다. 
TOP5로 ITZY(잇지)의 'WANNABE(워너비)' 그리고 NCT127의 '영웅', 엠씨 더 맥스의 '처음처럼', 강다니엘의 '2U', 세정의 '화분'이 올랐다. 

특히 컴백무대를 앞두고 있는 강다니엘은 "전세계 다니티를 위해 특별한 신곡소개할 것, 다니엘의 원픽까지 모두 공개할 것"이라 말해 기대감을 안겼다.  
또한 청년 컨셉으로 도전한 그의 놀라운 변신을 예고했다. 강다니엘은 팬서비스로  치명적인 청량섹시 표정까지 공개, "다니티 끝까지 함께해주길 바란다"며 컴백무대 사수를 독려했다. 
이어 가수들의 다양한 무대가 펼쳐졌다. 신곡 ‘LUPIN’(뤼팽)으로 무대를 꾸민 동키즈는 ‘괴도 루팡’ 콘셉트의 5인 5색 톡톡 튀는 스타일링은 물론,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훈훈한 비주얼로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동키즈는 특별한 소품인 스틱을 활용한 ‘동키스틱’ 안무와 눈을 의심케 하는 화려한 마술 퍼포먼스로 보는 재미까지 더하는가 하면, 격렬한 안무에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까지 자랑해 ‘놀 줄 아는 아이들’의 진면모도 뽐냈다.
‘LUPIN’은 한층 성숙하고 짙어진 동키즈만의 색을 담았고, 각 세션별로 다른 리듬 구성이 인상적인 올드스쿨 힙합 장르의 무게감 있는 댄스곡이다.
엘리스는 'ThIs is me'란 곡으로 무대를 꾸몄다.  특히 동화 속 이야기에서 시작된 엘리스의 세계관이 비춰진 이번 앨범에서는 ‘카드 병정’과 ‘풀밭 위에서의 티타임’ 등을 통해 새로운 정체성을 찾아가는 모습을 담아내면서 ‘성장’에 초점을 맞췄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퍼포먼스를 담당할 채정과 파워 랩과 보컬을 담당할 이제이를 추가 영입하며 훨씬 더 다양한 퍼포먼스와 음악을 선보였다. 
/ssu0818@osen.co.kr
[사진] '쇼챔'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