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오, tvN '루카' 합류..'보이스'PD x '추노' 작가 만난다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4.22 10: 14

배우 김성오가 드라마 '루카(LUCA)’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tvN 새 드라마 ‘루카(LUCA)’는 ‘유전학’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소재로 강하게 태어나 외롭게 세상에 던져진 한 사람의 치열한 추적기를 그린 드라마다.
또한 ‘루카(LUCA)’는 ‘보이스’, ‘손 the guest’ 등을 연출한 장르물의 대가 김홍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드라마 ‘추노’, ‘친애하는 판사님께’ 영화 ‘해적’ 등을 쓴 천성일 작가가 집필을 맡아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여기서 김성오는 한 번 정한 것은 이루고야 마는 집념을 지닌 특수부대 출신 이손 역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낼 전망이다. 특히 거친 전사를 가진 인물인 만큼 강렬한 비주얼부터 강렬한 액션 연기까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김성오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 '마이더스', '남자가 사랑할 때', '맨도롱 또똣', '쌈, 마이웨이' 등 브라운관을 통해 개성있고 친근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영화 '아저씨', '널 기다리며', '성난 황소', '도어락', '해치지않아' 등 스크린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인 것은 물론,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루카(LUCA)'를 통해 김성오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브라운관을 가득 채우는 것 뿐만 아니라, 극의 긴장감 유발자로 안방극장을 찾을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성오가 출연하는 tvN 드라마 ‘루카(LUCA)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