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복지돌' 소녀주의보, 아동 학대 예방 캠페인 참여…"추가 기부 이벤트 준비 중"

[OSEN=장우영 기자] ‘복지돌’ 소녀주의보(지성,슬비,구슬)가 아동 학대 예방 캠페인 '카바하트쉴드챌린지'에 시작을 알렸다.

소녀주의보는 13일 공식 SNS 계정에 “전 국민이 함께하는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라는 멘트를 게재하며 아동학대 근절을 위한 ‘카바하트쉴드 챌린지’의 시작 소식을 전했다.

이와 함께 소녀주의보는 #카바하트쉴드챌린지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손과 팔로 하트 모양의 방패를 만들어 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KAVA) 제공

소녀주의보가 참여한 ‘카바하트쉴드 챌린지’는 코로나19사태로 인해 모두가 가정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정폭력, 아동학대 신고 건수가 지난해 대비 51% 이상 증가하며, 사태가 지속될 경우 해당 수치는 더욱 증가할 것을 우려해 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KAVA)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뿌리엔터테이먼트의 김태현 대표는 “소녀주의보와 함께 많은 분들이 캠페인에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고 복지돌 이란 수식어답게 추가적인 기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소녀주의보는 지성, 슬비, 구슬 3인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