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헤이즈의 일기' 그리즐리X헤이즈, 힙합 R&B 대세 만남→콜라보 기대 폭주

[OSEN=이승훈 기자] 지난 14일 '네이버 나우' '헤이즈 일기'에서 뮤지션 그리즐리(Grizzly)와 호스트 헤이즈가 만나 최근 발매한 앨범을 비롯해 다채로운 음악 이야기를 나누며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 그리즐리는 호스트 헤이즈와 함께 힙합 R&B 음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작업 비하인드까지, 진부하지 않은 답변들로 활발하게 소통했다.

그리즐리는 신곡'Burn it (Feat. jaedal)' 라이브를 최초 공개한 것은 물론, 18년 발매한 싱글 앨범 '섬'까지 즉석 라이브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특히, 그리즐리는 앨범 작업 비하인드스토리를 이야기하며, 새로운 아티스트 '재달(jaedal)', '쿤디판다(Khundi Panda)', '디보(Dbo)', '채(CHE)' 와의 콜라보를 하며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들과 처음부터 같이 작업하고 싶은 아티스트와 작업을 하게 되어 듣는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헤이즈는 '믿고 듣는 그리즐리'라는 수식어를 붙여주며 그리즐리의 음악을 들은 첫 시작과 작업 계기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내, 청취자들에게 '헤이즈 × 그리즐리'의 콜라보를 기대하는 질문이 폭주했다.

한편, 새 EP 앨범 'Fake Red(페이크 레드)'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EGO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