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izi 오진성, '뮤직카우'서 '응급실' 생목라이브 최초 공개 "새 노래로 보답하겠다"

[OSEN=이승훈 기자] 2019년도 노래방 애창곡 1위로 발표된 이지(izi) 오진성 ‘응급실’ 생목라이브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izi)의 메인 보컬 오진성은 뮤직카우 ‘그때 그 시절 스타 소환’에서 보고 싶은 스타상으로 소환 되어 대표 인기곡 ‘응급실’ 생목라이브를 선보인 것. 지난 14일 뮤직카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오진성은 오랜 시간 함께 해온 팬들에게 ‘안녕! 얘들아 이지 진성 오빠야! 다들 잘 지내지?’라는 멘트로 말문을 열었다. 다소 오글거림 주의라는 영상은 오진성의 근황을 담은 인터뷰로 솔직하면서도 유쾌하게 진행되며 즉석에서 ‘응급실’까지 부르며 재미를 더했다.

이지(izi) 응급실은 2005년도 히트 드라마 ‘쾌걸춘향’ OST로 화제가 되며 현재까지 노래방 집계 1위는 물론 남자들의 노래방 1위곡으로도 불린다. 오진성은 금영 노래방에서 2019년 가장 많이 불린 노래 상 받으러 오라는 연락도 받았다며 이렇게 오래도록 ‘응급실’을 사랑해주는 분들에게 새 노래로 보답하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뮤직카우는 창작자와 음악 팬들이 저작권 공유로 음악을 소비하는 새로운 문화 플랫폼으로 90년대 히트곡부터 K팝아이돌 곡까지 재조명하고 있다. ‘그때 그 시절 스타소환’은 ‘기념하고 싶은 스타상’ 트로트 황제 편승엽 ‘찬찬찬’을 첫 번째 주인공으로 소개한 후 매주 한 명의 스타와 특별한 인터뷰를 공개하고 있다.

현재 뮤직카우에서는 벤 ‘갈수가 없어’, 원투 ‘못된 여자2’, 김민우 ‘휴식 같은 친구’, 태용&펀치 ‘러브델루나’가 저작권 공유 중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뮤직카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