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상순♥이효리, 나란히 에스팀 엔터 새 둥지...'일+사랑' 한번에 [종합]

[OSEN=연휘선 기자] 가수 이상순이 아내 이효리에 이어 에스팀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부부가 나란히 한 소속사에 자리를 잡으며 동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이하 에스팀)는 18일 이상순과의 전속 계약 소식을 밝혔다. 

에스팀 현수진 대표는 "본인 만의 명확한 음악 세계와 매력을 지닌 이상순 씨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라며 "향후 다양한 기회를 함께 만들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이상순과의 계약 취지를 설명했다.

에스팀은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이현이 등 다수의 모델들을 중심으로 한 매니지먼트 회사다. 모델 외에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배우 채정안, 이혜영 등 최근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까지 거느리고 있다. 

특히 에스팀은 지난 15일 이효리와의 전속 계약을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이상순은 아내 이효리에 이어 두 번째로 에스팀과 계약을 체결한 가수가 됐다.

이상순은 밴드 롤러코스터 멤버로 오랫동안 활동한 싱어송 라이터다. 그는 토이, 김동률, 윤상, 존박 등 다양한 가수들과 협업했다. 최근에는 EDM 장르로 저변을 넓히며 DJ로도 활약하고 있다.

또한 그는 2013년 이효리와 결혼하며 연예계 대표 사랑꾼이자 셀럽으로도 자리매김했다. 이에 JTBC '효리네 민박' 시리즈에 이효리와 함께 출연하며 다정하고 섬세한 모습들로 호평받았던 터다. 이상순이 에스팀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를 모으는 대목이다.

최근 이상순은 이효리와 함께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라섹(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유재석의 식당을 찾는가 하면, '여름X댄스' 특집에 이효리가 소환되며 함께 등장하기도 한 것이다.

여기에 이상순이 이효리와 함께 에스팀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상황.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함께 활동하는 것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이효리 SN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