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C몽, 11년 만에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 참여..자작곡 ‘얌얌’ 발매 [공식]

[OSEN=지민경 기자] 가수 MC몽이 11년 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MC몽이 참여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OST 파트2 ‘얌얌(Yummy Yummy)’은 2일 오후 6시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MC몽이 11년 만에 직접 작사, 작곡, 가창까지 참여한 OST ‘얌얌(Yummy Yummy)’은 이미 하나의 장르가 된 MC몽의 랩 보컬과 펑키한 기타리프 중심의 반주, 그리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휘파람으로 구성된 매력적인 미디엄 힙합 장르다. 또한 실력파 R&B 싱어송라이터 챈슬러가 함께해 후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MC몽이 OST에 참여한 건 지난 2009년 KBS2 드라마 ‘천하무적 이평강’ 이후 약 11년 만으로, 오랜만에 OST로 돌아온 MC몽의 새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MC몽이 가창에 참여한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다.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등 화려한 배우 라인업, 통통 튀는 스토리, 감각적인 연출에 MC몽의 OST가 덧입혀지면서 오감만족 드라마로 안방극장에 입소문이 나고 있다.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빅토리콘텐츠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