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준희, 과감 비키니 몸매 공개..호텔 수영장서 ♥︎남편과 럭셔리한 주말[★SHOT!]

[OSEN=강서정 기자] 방송인 김준희가 과감한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김준희는 지난 6일 자신의 SNS에 “정말 오랜만에 신랑과 즐기는 주말의 여유”라는 글과 한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엄청난 사진의 힘. 다리가 길어 보이려면 한발을 앞으로 살짝 내밀고 카메라 렌즈 끝 쪽에 발을 맞추고 화면 2/3지점에 머리를 위치하게 하고 찍으세요 그리고 위쪽 남은 부분은 크롭!”이라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팁을 공유했다. 

이어 “발을 살짝 앞쪽으로 뻗어 주면서 발끝 포인하면 음청 다리가 길게 보입니더”라고 설명하며 “다음장 사진 넘겨 원본사진 보시면 설명 써있어요. 흐흐르 사진발에 속지 마세요”라고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사진 속에는 김준희가 비키니를 입고 있는 모습. 탄탄하면서 볼륨 있는 몸매가 눈길을 끈다. 

앞서 김준희는 164kg에 54kg이라고 밝혔던 바. 큰 키가 아니지만 완벽한 비율을 자랑한다. 

한편 김준희는 지난달 2일 결혼했다. 김준희 남편은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김준희와 함께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김준희 SN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