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엑소 첸, '인기가요' 깜짝 등장…결혼‧득녀 후 첫 포착 [종합]

[OSEN=장우영 기자] 그룹 엑소 첸이 오랜만에 모습을 보였다. 결혼과 득녀 소식 후 오랜만에 나선 것.

7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백현은 오마이걸, 볼빨간 사춘기를 꺾고 6월 첫째주 1위를 차지했다.

트로피를 받은 백현은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리고 백현의 1위를 축하하기 위해 엑소 멤버들이 무대 위로 올라왔다. 모자와 마스크를 착용한 엑소 멤버들은 백현의 1위를 축하하며 함께 기뻐했다.

방송화면 캡처

백현은 1위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자 했다. 촬영을 위해 무대 중앙으로 엑소 멤버들이 모였는데, 이때 첸의 모습도 포착됐다. 결혼 및 출산 소식 이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기에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첸은 지난 1월 비연예인 여자 친구의 임신 소식과 함께 결혼을 동시에 발표했다. 첸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여자 친구가 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했다”며 “그러던 중 축복이 찾아왔다. 진심으로 축하해준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고, 부족한 제게 과분한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도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후 첸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고, 지난 4월 29일 딸을 품에 안았다. /elnino8919@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