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제이미, '마녀사냥'으로 레전드 무대 경신..'굿걸' 필승 카드 등극

[OSEN=김은애 기자] 실력파 뮤지션 제이미가 '굿걸' 필승 카드로 등극했다.

제이미는 18일 방송된 Mnet '굿걸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 플렉스 머니를 건 두 번째 퀘스트 4라운드 무대에 출격, 압도적 퍼포먼스로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경연곡 '마녀사냥(WITCH)'은 오해의 시선으로 다른 사람들이 보기엔 유죄처럼 보일지 몰라도 사실 우린 아무 죄가 없다는 메시지를 담은 노래로, 제이미는 효연, 치타, 전지우, 장예은과 한 팀을 이뤄 보이그룹 에이비식스와 대결을 펼쳤다.

이날 제이미는 인트로부터 매혹적인 음색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모두의 감탄을 불렀다.
특히, 오드아이 렌즈와 블랙 시스루 레이스 장갑 스타일링으로 보는 재미를 더한 것은 물론, 뛰어난 보컬과 랩 실력을 앞세운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했다.
개성 강한 아티스트 5명이 환상적인 팀워크를 이루며 마치 연말 시상식 같은 무대를 선사, 굿걸의 두 번째 퀘스트를 승리로 이끌었다.

이처럼 제이미는 지난 '굿걸' 첫 번째 퀘스트에서 선보인 'Colors'에 이어 '마녀사냥(WITCH)'까지 2연승을 기록하며 굿걸의 필승 카드로 등극했다.
여기에 보컬과 랩, 퍼포먼스 실력을 고루 갖춘 '만능 사기캐' 면모로 매 회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며 실력파 뮤지션의 진가를 마음껏 발휘하고 있다.

한편, 제이미가 출연하는 Mnet '굿걸'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굿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