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맨스, 6개월 만에 'Always you' 발매..진심 가득한 '위로송'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6.21 08: 17

 'RBW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신곡 'Always you'를 기습 발매했다.
브로맨스는 지난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Always you'를 깜짝 발표하며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신곡 'Always you'는 같은 시간 속을 살지만 저마다의 이유로 느리거나 빨랐을, 조금은 지친 하루를 보냈을 이들에게 보내는 진심 어린 위로와 힐링의 노래로, 힘든 일이 있더라도 언제나 함께 걸어갈 것을 약속한다.

특히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와 스트링 편곡 위에 울려 퍼지는 브로맨스의 목소리가 따스한 위로를 건네며 혼자가 아니라는 안식감을 느끼게 한다.
브로맨스는 2016년 7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ACTION'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KBS2 '불후의 명곡' 등의 음악 방송을 비롯해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맨투맨', '슈츠' OST에도 참여, 뛰어난 노래 실력과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를 자랑하며 차세대 감성 보컬 그룹으로 떠올랐다.
앞서 2018년에는 사랑 및 고백을 테마로 한 '고백 트릴로지' 프로젝트를 통해 팬덤과 2030 청춘 세대의 넓은 공감을 사며 호평을 이끈 바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