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퀸화사' 입증"..마마무 화사, 'Maria' 티저 이미지 공개→영화 '말레나' 명장면 오마주

[OSEN=이승훈 기자] 마마무 화사가 신곡 'Maria'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화사는 오늘(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Maria'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솔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기품 넘치는 우아한 비주얼로 치명적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불처럼 타오르는 붉은색의 헤어스타일로 화사만의 한층 강렬하고 화려한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 '말레나' 속 명장면을 오마주하며 신곡 'Maria'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더하기도.

이처럼 화사는 인트로 영상을 시작으로 티저 이미지&영상, 인터뷰 프리뷰,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화사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특히 데뷔 6년 만에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인 만큼 RBW 사단 프로듀서 박우상을 비롯해 대세남 지코, 래퍼 DPR LIVE, 작사가 김이나, 안무가 리아킴, VM Project 등 각 분야의 실력자들이 총출동, 고퀄리티의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고해 가요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화사의 첫 미니앨범 'Maria'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RBW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