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금쪽같은 내새끼' 정형돈 "나도 불안장애"..금쪽이 사연 폭풍 눈물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판석 기자] 방송인 정형돈이 가슴 아픈 눈물을 흘렸다.

오는 3일 방송되는 채널A 육아 솔루션 예능 ‘요즘 육아 – 금쪽 같은 내 새끼’(이하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선택적 함구증을 가진 아이’의 사연이 등장해 모두를 눈물짓게 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놀이터에 간 금쪽이가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엄마는 금쪽이를 다독여보지만, 금쪽이는 다가오는 친구들과 어울리지 못하고 끝내 놀이기구 밑으로 몸을 숨기는 행동을 보이며 겉돌기만 한다.

'금쪽같은 내새끼' 방송 화면

해당 영상을 보던 엄마는 “밖에서 말을 해야할 일이 있으면 귀에다 살짝 얘기하는 정도”라며 금쪽이의 행동을 걱정스러워한다. 불안 장애의 일종인 공황 장애를 앓고 있는 정형돈은 “금쪽이의 행동이 나와 똑같다. 싫은 사람이 아닌데도 자꾸만 표정이 어두워지고 말이 예쁘게 안나간다”며 금쪽이의 사연에 안타까워한다.

한편, 동생과 송충이를 구경하던 금쪽이에게 갑자기 몰려든 주변 친구들로 인해 다시 크게 긴장한 모습을 보이고, 결국 고개를 떨어뜨린 채 급히 자리를 벗어난다. 이 모습을 본 정형돈은 “부풀린 풍선 앞에 뾰족한 바늘을 대는 느낌”이라며 불안한 감정을 숨기지 못한다.

금쪽이는 병원에서도 사람들을 피해 구석을 찾아다니고, 의사에게도 어디가 아픈지 전혀 말하지 못하는 등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다.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이 모습을 지켜보던 정형돈은 급기야 눈시울을 붉히고 만다.

‘선택적 함구증을 가진 아이’의 그동안 숨겨왔던 속마음과 오은영 박사의 놀라운 금쪽 처방은 오는 3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채널A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 공개된다./pps2014@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