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수근 '나홀로 이식당', 7월31일 첫 방송 확정..'삼시네세끼' 후속[공식]

[OSEN=선미경 기자] '나홀로 이식당'이 31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달나라 공약 이행 프로젝트 2탄인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나홀로 이식당'은 이수근이 한여름 푸르른 강원도에서 혼자 식당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산 좋고 물 맑은 산골 식당에서 이수근이 소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직접 요리, 미리 사전 신청을 통해 당첨된 손님들에게 대접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나홀로 이식당'에서 이수근은 혼자 메뉴 선정, 요리, 서빙 등 산골 식당의 모든 것을 도맡아 책임지게 된다. '강식당'에서 공식 만능 일꾼처럼 다방면으로 활약했던 이수근인 만큼 많은 기대를 모으는 대목. 동시에 다른 멤버들과 합을 맞춰 분업했던 것과는 달리, 홀로 식당을 누벼야 하기에 예상치 못한 난관이 빚어내는 고군분투가 예상된다.

'삼시네세끼' 후속으로 오는 31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을 확정 지은 '나홀로 이식당'은 첫 방송 날짜를 알려주는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주방에서 갓 나온 듯한 이수근의 차림새와 밥풀이 묻어있는 주걱이 웃음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나홀로 이식당'의 영업 대박을 기원하는 듯 동서남북 흔들리는 공기 인형과 이에 맞춰 같이 춤을 추는 이수근의 모습도 시선을 끈다. 다른 사람들 없이 공기 인형과 짝을 맞춘 이수근이 어딘지 외로워 보이면서도, 동시에 혼자서도 꽉 찬 존재감을 뽐내며 "역시 이수근"을 외치게 만드는 것.

'나홀로 이식당'은 10분 편성물이다.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tvN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